본문 바로가기


회원 릴레이 인터뷰

  • WIN은 '나의 1/3'

    • 김미진
      HP Korea 상무

    • 김미진 HP Korea 상무 사진

김미진 Dell Technologies 전무

나의 생활은 집, 회사, WIN으로 이루어져 있다. WIN은 나에겐 너무나 소중한 1/3이다.

나의 커리어 혹은 인생에 대한 책을 쓴다면 첫 문장은?

지금까지 쉴 새 없이 달려온 짧지 않은 길이었고, 매 순간 순간 주어진 여건과 능력 안에서 최선의 선택을 했고 최선을 다해왔다. 얼마가 될 지 모르는, 역시 최선의 선택을 하고 최선을 다할 앞으로의 길은, 옆도 보고 뒤도 보고, 그렇게 손잡고 같이 가는 길을 가고 싶다.

나의 리더십 키워드와 이유?

실천하는 도전 의식. 그 이유는,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기회를 만들어 도전하거나, 낯설고 새로운 기회가 왔을 때 재지 않고 무조건 도전함으로써 자신의 도전과 시도로 커리어가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실천해왔기 때문인데, 실제로 그런 영향을 받은 후배들이 새로운 도전을 하고 변화를 만들어간 예가 몇 있습니다.

멘탈 관리 노하우?

아무리 고민을 하고 노력해도 더 이상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없다고 판단되면, 여기까지 라고 선을 긋고 최악의 상황을 각오하되, 최선을 다한 나에게는 괜찮다 수고했다 격려합니다.

나의 커리어 혹은 직무 혁신 사례?

커리어에서의 혁신은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기존의 업무와 관계없는 새로운 기회일지라도 지양하지 않고 무조건 도전 해봄으로써 전혀 새로운 영역에서의 업무를 추진하는 시도 자체를 커리어 혁신으로 부르고 싶고, 업무를 하면서 만들어낸 혁신 사례의 하나로는 마케팅 팀장시절에 이전까지 시도해보지 않던 매체들을 전방위로 묶어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했고, 이로 인해 회사내 아태지역 경연에서 우승했던 경험이 있습니다.